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프라다 가방을 든 노숙자


프라다 가방을 든 노숙자

이시현 | 위즈덤하우스

출간일
2009-12-24
파일형태
ePub
용량
1 M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촉망받던 작가에서 억대 매출의 인터넷 쇼핑몰 CEO로, 그리고 단돈 만 원이 없어 한겨울 길거리에서 울어야 했던 저자의 경험담을 소설 형식으로 풀어냈다. 돈이 인생에서 어떤 의미인지, 돈을 벌고 씀에 있어 원칙은 무엇인지, 그리고 인생의 수단이자 목적인 돈을 통해 삶에 대한 진정한 고민과 경제적 가치를 진지하게 성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디자이너 출신으로 인터넷 쇼핑몰 '디바'를 창업해 수십억 매출의 신화를 일궈낸 27살 미모의 CEO 주연은 어느 날 갑자기 프라다 가방을 든 채 노숙자가 되었다. 그리고 지금껏 살면서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일들이 쉴 새 없이 벌어지는 상황 속에서 그녀는 결국 자신을 이런 상황으로 내몬 놀라운 진실과 비밀들을 알게 되면서 삶과, 인생, 돈과 사람에 대한 이치를 깨닫게 된다.

저자소개

국문학을 전공했지만 작가를 꿈꾼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학업성적에 맞춰 집에서 가장 가까운 대학으로 진학을 했을 뿐, 작가는 나와 다른 부류의,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했다. 대학을 졸업하고 얻은 첫 직장은 은행. 매번 틀린 돈 계산과 하기 싫은 커피 심부름, 경쟁 일변도의 조직은 하루하루 내 숨통을 죄어왔다. 몇 달 만에 은행을 그만두고 학원강사, 학습지선생 등 여러 일들을 전전했 지만 삼 개월 이상 버틴 곳이 없었다.
그러던 중 방송작가 친구의 권유로 드라마 시나리오 공모에 도전했는데 기대도 하지 않던 당선의 행 운을 얻었다. 그제야 천직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또 다른 시련의 시작이었다. 작가는, 글을 써서 먹고산다는 것은 지금까지 해왔던 일 들 중에서 가장 힘든 것이었다. 그럼에도 십 년 이상 작가로서의 길을 버틸 수 있었던 건 오로지 희망 때문이었다.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나은 글을 쓸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모든 고통을 참아내게 해주었다. 글을 쓰면서 나 스스로 갖게 된 희망이, 내 글을 읽는 누군가의 희망 이 되어주길 바라면서, 나는 앞으로도 글을 쓰며 버텨낼 것이다. 글을 쓰는 것만이 평생토록 스스로를 괴롭혀온 의문, 도대체 왜 태어났고 왜 살아야만 하는지에 대한 해답인 동시에 존재 이유라는 것을 이제는 흔들림 없이 확신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Story 1. 프라다 가방을 든 노숙자
인생에 일기예보란 없다
개구멍에서 만난 사람
중력보다 더 강한 재력
사 랑도 쇼핑할 수 있다
프라다 가방을 든 노숙자
리플을 달아라!
악마와의 거래

Story 2. 가장 큰 적은 가장 가까이에 있다
눈물로 얼룩진 수첩
개는 고양이의 심정을 모른다
내 무덤에 새겨질 묘비명
돈의 우울한 본질
빚 갚는 인생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이유
나를 위한 선처

Story 3 마음의 통장
영원한 비밀은 없다
타인의 죄
헤어진 옛 연 인이 다시 만나자고 하면
울릉도 트위스트
행복해지려면 버려라
천 원과 천만 원의 가치
종이보다 얄팍한 관계들이여

Story 4. 인생 리모델링 프로젝트
끝장난 인생
무모한 경쟁의 끝
인생은 고통의 연속이다
가장 가까이 있는 사 람
스스로 판 함정
인생의 리셋 버튼이 있다면
마음의 재테크
에필로그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